샤넬 가방 정가품 구별법

명품 가방을 찾을 때, 가짜 가방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. 이를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,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. 이 기사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샤넬 가방 정가품 구별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.

샤넬 가방 정가품 구별법 세부 사항

가짜 샤넬 정가품 식별하려고 할 때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.

찾아야 할 주요 표지판 중 일부는 잘못된 재료, 엉성한 스티치, 값싼 구조, 복사된 디자인 등이다.

가장 흔한 종류의 가짜 샤넬 가방은 값싼 모조 가죽으로 만들어진다.

이런 종류의 가방은 종종 더 싼 복제품에서 발견되며, 종종 실제와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다.

샤넬 정품 가방

가죽을 볼 때 부드럽고 질감이 좋아야 합니다. 바느질도 잘 되어 있어야 하고, 바느질도 잘 되어 있어야 한다.

가짜 샤넬 가방의 또 다른 흔한 징후는 부실 시공이다.

많은 위조범들은 가방을 만들 때 질이 낮은 재료를 사용할 것이고, 이것은 쉽게 부서지거나 잘 만들어지지 않는 철물을 만들 수 있다.

또한 복사된 디자인이 매우 선명하게 복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. 그렇지 않은 경우 가방이 가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
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보호하는 팁

샤넬 가방을 살 때, 진실하기엔 너무 좋은 가방들을 항상 의심하라.

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세 가지 팁이 있습니다.

  1. 조사하기 – 구매를 하기 전에 반드시 온라인으로 조사를 하고 관심 있는 가방의 리뷰를 읽으세요. 그 가방이 가짜라는 흔한 징후를 찾아보세요. 예를 들어, 만약 판매자가 그 가방의 높은 가격을 요구하거나, 그 가방이 너무 좋아 보여서 사실이 아니라면, 그것은 사기일 수 있다.
  2. 경매 사이트를 조심하라 – 사기꾼들이 당신의 돈을 훔치려고 시도하는 또 다른 흔한 방법은 경매 사이트를 통해 물건을 파는 것이다. 어떤 물건에 입찰하기 전에 반드시 조사를 하고, 높은 시작 입찰가를 책정하고 결코 판매를 계속하지 않는 사기 판매자들을 조심하라.
  3. 환전을 할 때 조심하라 –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과 환전을 할 때 항상 조심하라. 뭔가 이상해 보이면, 구매하거나 환전하기 전에 셀러에게 연락해서 가방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세요.

결론

고급품을 살 때, 가방이 진짜가 아닐 수 있다는 징후를 인지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.

가짜 샤넬 가방도 예외는 아니며 쉽게 많은 돈을 들일 수 있다.

가방이 가짜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쉬운 팁이 있습니다.

  1. 바느질에서 불일치를 찾아보세요 – 이것은 가방이 가짜라는 가장 일반적인 신호 중 하나입니다. 실밥이 울퉁불퉁하거나 잘 되지 않았다면, 가방은 질이 낮은 재질로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높다.
  2. 철자 오류 확인 – 가방이 진짜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은 라벨과 태그에서 오타 또는 잘못된 철자를 찾는 것입니다. 이것은 그 아이템이 원래 마케팅 목적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것이 아니며, 더 많은 가능성이 보석이나 의복의 원본에서 복사된 것임을 시사한다.
  3. 가격 비교 – 동일한 샤넬 가방이 원래 구매했던 것보다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되는 것을 발견한다면, 진품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! 다른 판매자들도 비교해서 여러분이 공인 판매자인 척 온라인에서 위조 상품을 파는 한 개인에게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하세요.

더 많은 정보는 패션 커뮤니티에서 확인해보세요. 정가품 판별을 무료로 해주는 사람이 많습니다.